나우커피 무인카페 창업비용 및 수익 정리
페이지 정보
작성자 Abel관련링크
본문
하이하이 무인카페기계 코쭈입니다.오늘은 10월 통영 연화도 여행 통영항 여객선터미널 무인 주민등록등본 발급 기계 위치, 연화도 일주 버스투어, 연화도 맛집 용머리횟집, 나랫등카페 등다양한 정보를 담은 여행일기를 갖고 왔어요. 오예.통영항 여객선터미널 - 무인 주민등록등본 발급 기계애초에 통영을 엄마가 연화도 가고 싶다고해서 왔는데요.통영항 여객선터미널에서 배를 탄답니다.배를 탈 때 민증이 필수란 사실 아셨나요^^?민증 없으면 못 탄대요.민증을 집에 놓고 온 저는 급하게 통영항 여객선터미널에서주민등록등본을 발급하기로 했습니다.다행히도 통영항 여객선터미널 안에 무인 주민등록등본 발급기계가 있습니다.남자화장실 옆에 분홍색 기계를 찾으세요~여객선터미널이 별로 안 넓어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줄은 좀 서는 편이니까 주민등록증 없는 분들은배 출발하기 전에 무인카페기계 넉넉하게 시간 잡고 가세요.무인 발급기계고 발급 방법은 별로 어렵지 않아요.지문 대면 되는데 지문이 많이 닳아서 안 되는 분도 봄;;발급 비용은 무료입니다!ㄱㅇㄷ연화도 가는 중…여튼 그렇게 배를 탔습니다.제가 탄 배는 통영 - 연화도 - 욕지도 이렇게 가는 것 같더라고요.참고로 어무니가 말하길 연화도보다 욕지도가 예쁘대요ㅋ엄만 전에 욕지도 갖다 옴.바람 짱 많이 부는 배를 타며 셀카...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전 좀만 구경하고 안으로 들어옴.근데 요즘 배 왜이렇게 좋나요.온돌방이 있잖아!!!있는 줄 모르고 앞에서 좀비처럼 앉아있었는데온돌방이 있다니 개이득.바닥도 따끈따끈해요.전 누워서 폰했어요.엄마는 낮잠 잠ㅋㅋㅋ애기도 누워 잠드는 배 온돌방...으허허허 그렇게 연화도 도착~1:30 무인카페기계 정도 걸렸나? 그럼연화도 관광명소 버스 투어원래 엄마는 전화하면 오는 무슨 택시? 같은 걸 타고 연화도 관광명소만보려고 했다는데요.어쩌다보니 배에서 내리자마자 미니버스투어하는 기사님과 맞닥뜨려서미니버스투어를 하게 됐어요^^기사님이 엄청 유쾌하시고 연화도 관광명소를 쫙~ 돌아주시거든요.연화도 설명도 잘해주시고 재밌는 이야깃거리도 잘 말해주셔서 좋았어요.가격은 가물가물한데 1인당 만원이었나 그럼.저흰 현금 있어서 현금으로 냈어요.연화도 미니버스투어 하면 기사님이 가면서 관광명소 설명해주시고언제까지 오라고 하면 내려서 사진 찍고 돌아다니고 그럽니다ㅋㅋ 용 모양이라는 섬을 바라보며...첨엔 연화사라는 곳에 갔어요.절 앞에 펼쳐진 멋진 풍경^^ 호호그리고 화장실이 딱 이 근처에만 있기 때문에여기서 화장실을 가셔야 합니다.제가 탔던 연화도 일주 미니버스입니다^^그 다음엔 보덕암도 무인카페기계 보고 연화인 토굴이랑 아미타대불을 보러가요.생각보다 좀 걷습니다.그리고 10월인데 너무 더운 거예요ㅠㅠ진짜 여름처럼 더웠어요.남쪽은 원래 이렇게 덥나요...더운데 산을 타니까 땀이 걍 주륵주륵,..반팔 입고 올 걸..연화도인 토굴 설화도 들었는데 흥미진진...연화도라는 섬 이름 유래와 깊은 관련이 있는 설화더군요.그 굴에 기가 세서? 무속인들은 보면 되게 힘들어한다는데찐인지 궁금했음.아 근데 토굴이 아니라 석굴이더라고요. 돌로 쌓아놨음.연화봉 정상!일행 중에 사실 저만 20대였거든요.사실 연화도 오는 배에서도 20대를 본 적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통 40, 50, 60, 70대분들이 많이 오시는 것 같아요.아님 가족여행으로...여튼 전 산은 빨리 타는 편이라서 닌자처럼 올라갔습니다.휘리릭.아미타대불입니당.멀리 보이는 동그란 섬.이름이 우도인가 그럼.연화봉에 밤나무가 있었는데 다른 무인카페기계 여행객 분이 밤 따서주셨어요ㅋㅋㅋ감사감사 크허헝생밤 오랜만에 먹는다...연화도에 고양이가 많더라고요?섬고양이... 신선고양이...!!!산 탔으니까 인증샷은 찍어줘야제.진짜 너무 더워서 선글라스 끼고 양산도 들었어요.하... 넘 더워.레알 여름이었어.또 마주친 섬고양이.다음 동영상subjectauthor
죄송합니다.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다시 시도해 주세요.
화면을 돌리거나 터치로 움직여 보세요냐옹이 식빵 구워요.이젠 진짜 산타요.(아까도 산이긴 했는데...)출렁다리 넘어서 산 한바퀴? 도는 코스입니다.이건 아까보다 더 걸어야 돼요.(힘들어요)돌을 오르는데 전 돌산 무서워하고 이런 등산 할 줄 모르고좀 미끄러운 신발 신고 가서 덜덜 떨었지만 또 닌자처럼 올라감.여기서 매년 사망사고 있대요...술취한 취객들이 불상사를 당한다네요.술 먹고 산 오르지 맙시다...흐엉엉 난 출렁다리도 무서워.그래도 오르다보면 풍경이 예뻐서 좋았어요.돌산 깎인 무인카페기계 거 신기하당...연화도 고등어 양식장 구경하기.이게 도착한 전망대고요.여기 찍고 내려가요.중간에 오다가 갈림길이 있었는데 왼쪽 길목으로 내려가는 거랍니다.제대로 된 길은 아니고 무슨 숲속길처럼 생겼는데 거기로 내려가는 거 맞아요.내려가면 해변이 보임.이날 정말 찐여름이었기 때문에 나도 바다로 뛰어들고 싶었음ㅠㅋㅋ그리고 전날 비와서 흙은 좀 미끄러웠거든요.내려가는 길이 흙길이라서 계속 조금씩 미끄러졌는데결국 마지막에 슬리이딩^^...밧줄 잡고있어서 크게 넘어지진 않았지만ㅎㅎ여러분들은 꼭 등산화 신고 가세요.내려가자마자 매점에서 망고쥬스 원샷했다.이렇게 해서 연화도 일주 버스투어 끝~나름 알차고 운동 겁나 됐습니다.연화도 맛집 용머리횟집점심은 연화도 맛집 용머리횟집에서 고등어회를 먹었어요.자세한 후기는 아래 따로 적어놓았습니다.하이하이 코쭈입니다. 오늘은 통영 연화도 맛집 용머리 민박식당 무인카페기계 용머리횟집민박 고등어회 매운탕 내돈내산...연화도 걸어서 구경밥 먹고 소화시킬 겸 동네를 좀 걸었어요.연화도 주민이 133명? 정도 된대요.보통 다 고등어 양식+민박 한다고 하네요.귀여운 호돌이네.그리고 초등학교도 있음!!!학생 수는 3명!직원수가 더 많다고 함.학생을 육지로 보내서 교육시키려 하면 가족 전체에게그 주변 아파트 거주 비용+생활비까지 줘야해서초등학교를 유지한다고 하네요.학교는 꽤 넓었어여~그리고 엄마가 근처에 있는 카페 놔두고연화도 나랫등카페 가자고 해서 가는 중...연화도 나랫등카페연화도 나랫등카페 가는 길^^쉽지 않았어요. 또 등산함.계단이 너무너무 가파르고 높고 겁나 많아서 진짜 또 닌자처럼 올라가 버림...빨리 올라가면 덜 힘들어...그래도 예쁘긴 하네요.연화도 나랫등카페 정면은 이렇게 생겼고요~연화도 나랫등카페 메뉴판은 왼쪽사진 확대해서 보세요.이상하게 무인카페기계 안보다 밖이 시원해서 테라스에 앉음.음 이렇게 찍으니까 더 예쁘다.엄마는 아이스 카페라떼 나는 키위주스~~~맛있었어요.쉬다가 진돌이 구경.다음 동영상subjectauthor
죄송합니다.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다시 시도해 주세요.
화면을 돌리거나 터치로 움직여 보세요진돌아 안녕~~내려가기 전에 찍은 사진.ㅋㅋㅋ 이건 출렁다리는 아니고요우도 넘어가는 다리인데 사진 함 찍어봄.이렇게 다시 배타고 통영항 가는 길~가는 중간에 본 엄청 작고 동그란 섬!엄마랑 저 섬 사면 섬에 뭐 지을 거냐고 물어보고 놀았음ㅋㅋㅋㅋ1박도 안 하고 섬에는 한 6시간 있었거든요.근데 너무 피곤해서인가 1박한 기분이었음ㅋㅋㅋㅋ그럼 여기까지 10월 통영 연화도 여행 통영항 여객선터미널 무인 주민등록등본 발급 기계 위치, 연화도 일주 버스투어, 연화도 맛집 용머리횟집, 무인카페기계 나랫등카페 후기였슴다.경상남도 통영시 욕지면 연화리 연화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