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들께 바라는 점

선생님들께 바라는 점

"아기 우는 소리는 괜찮습니다만"…중이염 재발했다는 이웃의 '웃픈' 부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신누리
작성일26-02-22 13:18 조회6회 댓글0건

본문

"아기 우는 소리는 괜찮으니 노래만 주의해주신다면..."

이웃 주민이 남긴 뜻밖의 항의 쪽지가 온라인에서 '웃픈' 반응을 얻고 있다.


참고 관련 링크

<a href="https://evolutioncazino.com" target="_blank">에볼루션카 지노</a>


#이웃#항의#아기#울음오케이#부모노래안돼#괴롭


※ 링크는 참고용이며 게시글 내용과 직접 관련되지 않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